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운대 드마히니레스토랑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부산 현대카멜리아아파트 상가에 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입니다. 

브런치 메뉴도 있고, 식사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브런치를 먹었어요..(옵스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이라고 들었어요..)

 

메뉴를 보니 애프터눈티 세트도 있던데, 다음번 방문때는 애프터눈티 세트를 먹어보고 싶어요 

홍콩, 마카오 여행을 좋아했었다 보니, 애프터눈티 세트메뉴를 보니 마카오 호텔이 너무 생각이 납니다..:) 

 

 

커피 반응이 좀 심하게 오는 저와 엄마는 아이스라떼와 보이차를 시켰어요 
코스 메뉴를 주문하면 포함되어있는 빵과 음료수가 나왔어요..

부산 옵스 빵집이 유명하죠..

저도 좋아하는 편이에요(그런데, 가격대비 가성비 적인 면으로 봤을땐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요즘 워낙 맛있고 저렴한 빵도 많으니까요)

빵은 옵스 빵집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집에서 밥차리기 싫고 분위기 있는 브런치 카페 가고 싶을땐, 드마히니 추천드립니다. 

물론, 부산에 놀러왔을 때 호텔 조식이 지겨우 시고 옵스 빵을 바로 드시고 싶은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드마히니, 마린시티점

http://naver.me/GrAse5K6

 

네이버 지도

드마히니 마린시티점

map.naver.com

 

▶해운대현지인 맛집 후기 

2020/08/26 - [딸램이와 함께 하기/국내여행] - 부산 현지인 맛집-아이와 동반가능한 곳(동래 희망통닭, 수변최고돼지국밥) 솔직 후기

 

부산 현지인 맛집-아이와 동반가능한 곳(동래 희망통닭, 수변최고돼지국밥)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고향 부산의 현지인 맛집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지금 사진을 다시 보는 지금도 먹고 싶네요 ㅎㅎ 코로나때문에 움직이기가 쉽지 않는 지금.. 눈으로만 먹을 수 밖

benemomy.com

▶부산 해운대 파크하얏트 수영장 후기 

2020/09/04 - [딸램이와 함께 하기/국내여행] - [랜선여행]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후기

 

[랜선여행]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부모님이 파크하얏트 회원권을 가지고 계시면 매해 free로 입장 할 수 있는 티켓을 주는데 제가 부산에 가면.. 아니 정

benemom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