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건대맛집 대림창고 솔직 후기 입니다 

Covid-19로 커피숍도 테이크아웃만 되도록 오늘부터 시행을 한다고 봤어요..ㅠ

강력하게 조취하는 만큼, 얼른 잠잠해져서 마음껏 맛집 순회도 하고 여행도 다니는 날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어디 맛있는 곳이 없을까 하다가 검색하다가 들어가 본 곳입니다. 

 

외관은 창고였는데 내부는 인테리어도 잘해두고 특색이 있었어요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그래서 여기 저기 사진 찍으면서 구경했어요 

 

음식은 주문하는 곳에 저희가 가서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진동벨 주세요~

진동벨이 울릴때까지 저희는 사진을 계속 찍었어요:) 

 

갤러리라서 그런지 확실히 멋스럽네요 

 

 

여기서부터 저희가 시킨 메뉴들입니다 

하나하나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모든 음식이 다 맛있어서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여자 3명이 방문해서 샐러드 한개 시키고 음식 3개 시켰네요..

버섯 크림 리조또, 적당히 느끼하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맛입니다 
멜론이 들어간 샐러드다. 이것도 맛있다!! 

 

봉골레파스타 
엔초비새우오일파스타 

여자 3명이 조금씩 쉐어해서 나누어 먹었는데, 모두다 맛있었습니다 

음식은 맛은 여자 3명 모두 인정했구요! 

 

저는 봉골레파스타를 시켰는데, 오일파스타의 맛이 레스토랑의 실력을 판가름 할수 있다더니..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서 제가 직접 만들면 왜 이맛이 나오지 않을까요? 

우리 딸 베네는 오일파스타만 먹어서 파스타집에가면 저는 꼭 오일파스타로 시키곤 합니다..

 

수다를 한참 떨다가 맛있는 것만 보면 가족이 생각나서 다음엔 꼭 가족과 함께 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거의 다녀온지 1년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같이 못갔네요..흑흑 

 

카페로도 운영을 하고 레스토랑도 하고 갤러리도 하니.. 

컨셉을 잘 잡은 것 같아요..

 

자몽에이드도 맛있었어요..

요즘 성수동에 핫플레이스 많은데, 데이트 장소 찾고 계시면 대림창고 추천드립니다.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요 :)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해도 좋을 핫플레이스에요:) 

 

http://naver.me/FKavCPmN

 

네이버 지도

대림창고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