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삼정하누 리뷰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굉장한 육식파입니다. 

부산이 나의 고향이지만, 저는 회보다는 고기입니다 ㅎㅎ

서울에 올라오고 회를 못먹는다고 하니, 다들 깜놀하셨습니다. 

 

부산 사람이라고 다 회를 잘 먹는 것은 아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삼정하누는 저희 회사에서 저녁을 같이 먹으러 간 곳이며, 미리 예약을 해서 그런지

따로 룸을 주셨습니다. (총 테이블이 3개 였는데, 2분이 오셔서 고기는 구워주셨습니다.) 

고기도 잘 구워주셨고, 친절하셨습니다. 

 

먼저 삼정하누의 메뉴판입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고기가 나오기 바로 전에 차려 주셨습니다 

등심 채끝 종류별로 주문했었던것 같습니다. 

당연히 고기는 구워주셨구요.. 

다 구운 고기는 여기 철판에 올려주셨어요~ 

겉은 익고 속은 레어한 소고기로 잘 구워주셨습니다

가격대가 있는 만큼 소고기도 잘 구워주셨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추가로 고기를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기대를 안고 부추 등심 볶음밥, 된장죽밥을 주문해 먹었습니다 

 

저는 대도 식당이나, 오발탄의 깎뚜기 볶음밥을 기대했었는데,

등심 볶음밥은 개인적으로 제 취향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된장 죽밥은 사진도 찍지 못했네요.. 

맛을 보자는 의미로 조금씩 먹었는데, 밥종류는 아쉽게도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강남에는 생각보다 먹을 곳이 없는데, 회식으로 방문하기 괜찮았습니다. 

친절한 서비스와 남이 구워주시는 고기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솔직한 후기는 송파의 미쉐린 가이드 봉피양과 비교했을때는 

개인적으로는 봉피양이 더 맛있었습니다. 

봉피양은 개인적으로 학교다닐때 엄마가 부산에서 올라오셔서 힘내라며 사주셨던 학교앞 한우집(물론 송파본점은 아니고 신촌점)이 었고, 그때 학생신분에 가격대가 너무 비싸다고 느껴서 굉장히 비싼 한우집이라는 인식이 있고, 

또 엄마와의 더 특별한 추억이 있어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운대 The bay 101 대도식당과 비교했을 때도 대도 식당이 더 맛있었습니다.. 

아마도 대도식당은 제가 깎두기 볶음밥을 좋아해서 고기를 먹은 후 밥까지 맛있어서 

더 맛있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고기맛은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같은 등심으로 비교했을때 가격대는 봉피양이 조금 더 비쌉니다..

그렇다고 삼정하누가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니니, 역삼동에서 소고기를 조금 private한 분위기에서 드시고자 할때는

추천드립니다. 

 

 

http://naver.me/FpVleiy8

 

네이버 지도

삼정하누 본점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