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시그니엘 레스토랑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물론, 하루에 점심 저녁을 먹은 것은 아니고.. 두번 따로 갔다는 말씀을 미리 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1. 롯데시그니엘 79층 더라운지(dinner)★★

- 회사에서 단체로 방문한 곳이라, 미리 order를 했다. 

- meeting을 하는데 차와 식전빵이 나오지 않기에 추가 order를 한 것이다.. 

- 롯데시그니엘의 시그니쳐 티인 오설록 "티"(티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다.) 

- 화장실 amenity는 라메르였다. 다른곳보다 화장실 View가 너무 좋아서.. 여기는 뷰맛집! 

-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맛과 분위기 모두 좋았다 :) 

- 밥을 먹으러 가고 굳이 서울스카이 안가도 될듯. 그래서 아래에 서울스카이에서 본 뷰사진도 몇장 삽입했다 ㅋㅋ 

 

 

 

추가로 오더한 차와 마카롱

 

화장실 가니 어메니티가 라메르~ 너무 좋아서 사진 찍었다. 레스토랑 어메니티라니 ㅎㅎ 

주문했던 메뉴

코스 음식 사진들 공유, 전반적으로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다 먹고 나서 배는 불렀다. 

- 정말 화장실에 들어가면 탄성이 나올만큼 좋다! 더라운지 화장실을 가보고 스테이에 가서 그걸 기대하고 화장실을 갔는데, 그냥 일반 화장실이라 실망했다 ㅋㅋㅋㅋㅋ 남자 화장실도 뷰가 굉장히 좋다고 들었다 :) 

 

 

 

2. 서울스카이 (시그니엘 전망대) 

- 회사에서 본사 외국애들이 올때마다 데려가는 곳.. 

- 이제는 가도 감흥도 없어서 사진 찍지도 않는다 ㅋㅋㅋㅋㅋ

- 뷰는 서울스카이, 더라운지, 스테이와 똑같다..(그도 그럴것이 층만 조금 다르고 보는 뷰는 거기서 거기인 것 같다) 

- 다만 서울스카이는 발 밑에 저렇게 아찔한 공간이 있는 것이 차이가 있고, 야외에 바람을 쐬며 사진을 찍을 공간이 있다는 차이가 있다. 

- 물론 가격차이는 많긴 하지만 레스토랑 계획이 있다면 서울스카이는 스킵해도 될듯 하다. 

 

 

 

- 함께 간 외국친구는 위에 올라가지 못하고 무섭다며 저렇게 한발만 걸쳤다 ㅋㅋㅋㅋㅋ 

뷰사진은 모두다 비슷비슷 하다 

 

 

3. 롯데시그니엘 81층 Stay

 

- 프랑스인 chef가 오셔서 음식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간단한 인사 건네주실때 음식 추천해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추천해주시는데로 주문 했다 (아주 친절하심ㅋㅋ) 

- 우리는 Fun코스로 먹었다. 그런데, 머 한우로 하면 얼마 더 추가 하라고 했던것 같다. 그래서 추가해서 order함 

- 음식이 모두 고급지고 정갈하다. 느낌일지 모르겠지만 더라운지보다 맛있더라

- 그리고 서울스카이를 자주 갔기에, 위로 올라간 것은 아주 여러번이지만 미세먼지 하나 없는 짱짱한 날씨 너무 좋았다. 

-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은것은 아니지만, 다음번에도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 

- 다만 우리가 식사할때 밖에서 유리창을 닦고 계셨는데, 너무 위험해 보였다.. chef는 우리는 밖이 보이고 밖에선 우리가 보이지 않는다고 했다. 물론 베테랑이시겠지만 식사하면서 미묘 복잡한 마음이 들었다. 

- 추가금을 포함해서 1인당 15만원이었는데 금액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한번쯤 가볼만 한 것 같았다 :) 

 

 

 

우리가 오더했던 fun 코스 

 

커피 참 맛있었다! 
디저트는 부페식처럼 되어있었고, 종류가 7-8가지 정도 되었던것 같다. 

 

미세먼지 하나 없이 깨끗한 전망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 링크 

 

http://naver.me/5rLgDMN4

 

네이버 지도

STAY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