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네맘입니다. 

오늘은 랜선여행 하면서 처음으로 현지에 있는 곳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네, 지금 아난티 남해입니다 :) 

지금 너무 좋네요.. 집에만 있다가 나오니깐 행복합니다. 

 

아난티는 보통 회원제로 예약을 받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남해 아난티는 오래되어 그런지

일반 투숙객도 예약을 받더라구요.. 원래 주말은 일반 투숙객 예약은 안되는데, 

코로나라서 그런지 토, 일, 월요일로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행복합니다 :) 

금액은 토요일은 90만원대이고 평일은 70만원대였어요.. 암튼 총액 첨부 드려요~

저는 아난티 남해에 직접 전화해서 예약 했어요. 써드파티는 평일 기준은 조금 더 비쌌어요~ 토요일은 예약이 안되었구요.. 아난티 남해 가실 분은 꼭 직접 전화해서 금액 정보 확인하시고 더 저렴한 곳에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친정 부모님, 동생, 우리 가족 총 성인5명, 아이1명이 이용할 예정이고 3박을 예약했어요

저희는 서울에서 출발해서 많이 일찍 도착했어요.. 12시 이전에 도착해서 먼저 체크인 예약만 해두고 주변을 둘러봤어요

 

체크인: 3시 

체크아웃: 11시 입니다 

 

체크인 예약하시면 QR코드로 등록하시고 카톡으로 방이 준비 되었다는 메세지가 오면 들어가면 됩니다. 

 

아난티 로비동입니다 

 

 

 

 

남해 아난티에 오시면 로비에서 체크인 예약하시고 주차하는 곳이 보일꺼에요 거기서 보면 수영장, 이터널저니 모두 다 가볼 수 있어요 

 

 

 

 

감사하게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 

 

 

 

남해 아난티 지도입니다. 아무래도 생긴지 오래 되어 그런지 다 지워졌어요

머 그냥 찾기로 했어요! 

 

 

 

베네는 너무 신이나서 계속 뛰어다닙니다. 

코로나로 문밖 출입도 못하고 얼마나 고생했을까요.. 맘이 아프네요 

 

 

 

 

이터널저니입니다. 

 

코로나로 운행을 인원 제한을 두고 한다고 붙여 두었습니다. 

밖에서 보니 책이 많이 있더라구요.. 오늘 첫날이니 이용하고서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이터널저니 맞은편의 폭스바겐 버스입니다. 아이들이 뛰어놀기 딱이네요 

 

 

기대했던 메인 수영장입니다 

 

참 이쁘네요.. 지금 수영장 쉬는 타임이라고 하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여기엔 사람들이 좀 계셨습니다 

 

 

 

썬베드도 무료로 사용하더라구요 

 

 

 

수영장 바로 뒤에 이터널저니가 보입니다 

 

 

베네는 사람이 없으니 계속 뛰어요.. 날씨도 좋고, 남해도 너무 좋습니다.. 

 

 

수심 깊이입니다. 아마 메인풀은 더 깊어 보이긴 했어요 

 

 

여기서 사진 찍고 있는데 친정 부모님과 동생이 오셔서 저희는 저희 엄마가 도시락 싸가지고 온 것을 먹으러 자리를 떠났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아난티 남해, 그랜드 빌라도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밥을 먹고도 시간이 많이 남아서 남해 전통시장을 다녀왔고, 그리고 체크인 했는데 저는 5동으로 배정 받았는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네요.. 

 

 

남해 아난티 그랜드빌라 후기는 다음편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To be continu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