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하게 어제 다녀온 곱창맛집 오발탄 후기 남깁니다. 

요즘 계속 재택근무를 하느라고 외부 출입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 

아시는분 farewell 파티로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방문 3일전 예약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오발탄본점은 여전히 발렛은 해주셨고 모두들 마스크 착용잘해주셨어요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열체크 하시고 네이버 QR코드로 찍고 들어갔습니다. 

서빙해주시는 모든 분들 다 마스크 잘 착용해 주셨습니다. 

 

 

 

메뉴판 

어제 특양구이, 대창, 홍창, 양념갈비, 한우안심을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대창이 가장맛있었어요 그리고 한우안심은 너무 질겨서 앞으로는 안시킬 것 같아요~

 

개인이 먹는 야채와 소스, 물김치입니다 

야채는 몇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짜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양과 대창을 먼저 주문해서 먹었어요 

 

 

기본 밑반찬을 고기를 먹고 찍었어요ㅋ 그리고 거의 안먹었던것 같아요 

홍창도 처음 시켜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 

다음번에 와도 시켜먹을 것 같아요 

 

고기를 먹고 지겨웠나봐요 

그러다가 한우를 시켰습니다 

솔직히 한우안심을 시켰는데, 질기고 별로였어요

대창집에서는 대창만 먹어야 하는게 진리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먹고 싶었던 양밥입니다. 

먹고가면 22,000원이고 포장은 20,000원입니다

 

 

작년에 방문했을 때 같이 갔던 동료는 오발탄이 별로 맛이 없다고 하더니 어제는 또 맛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처음 오발탄 방문했을때는 그렇게 맛있었는지 몰랐는데, 방문할수록 맛있게 느껴지는 곳입니다 

 

우리가 생각보다 많이 안먹었네라고 이야기 하는데, 저희 서빙해주시는분은 정말 많이 드셨다고

고기 자르느라 손가락이 아프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불판 2번 갈았어요..)

 

저희 시킬때마다 많이 시키셨다고 2번은 말씀하신 것 같아요 ㅎㅎ;;;

 

남자 3명 여자 2명 방문해서 83만원나온 것같아요.. (차에 영수증이 있어서 찾으면 영수증도 올려볼께요) 

 

저희 배부르게 먹고 양밥은  포장을 해서 왔는데 집에서 베네와 신랑도 너무 잘 드셨어요

양밥은 아이가 먹기에도 맵지 않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깎두기 볶음밥류는 대도식당과 오발탄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요즘 코로나로 9시면 모든 음식점이 문을 닫더라구요..

그리고 예약을 안하면 오발탄은 먹을 수가 없었는데 어제는 거의 한테이블 건너 한테이블 정도 사람이 있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때문에 음식점에도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발렛비: 2000원 현금으로 준비해주셔야 해요~

 

오랜만의 외식으로 설렌 후기였습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하세요~

 

▶잠실 맛집, 롯데시그니엘 stay 후기 

2020/08/24 - [My story/콧바람쐬기] - 잠실 맛집- 미슐랭 원스타 롯데시그니엘 81층 Stay (lunch), 79층 더라운지( dinner) , 서울스카이 뷰사진 비교한 솔직 후기

 

잠실 맛집- 미슐랭 원스타 롯데시그니엘 81층 Stay (lunch), 79층 더라운지( dinner) , 서울스카이 뷰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 시그니엘 레스토랑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물론, 하루에 점심 저녁을 먹은 것은 아니고.. 두번 따로 갔다는 말씀을 미리 드리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1. 롯데시그니

benemomy.com

▶ 강남맛집, 삼정하누후기 (한우가 먹고 싶을때)

2020/08/29 - [딸램이와 함께 하기/국내여행] - [서울맛집]수요미식회 삼정하누 역삼본점 소고기 맛집 솔직 후기

 

[서울맛집]수요미식회 삼정하누 역삼본점 소고기 맛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삼정하누 리뷰해볼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굉장한 육식파입니다. 부산이 나의 고향이지만, 저는 회보다는 고기입니다 ㅎㅎ 서울에 올라오고 회를

benemom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