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신화호텔 메리어트관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신화호텔은 랜딩관, 메리어트관, 서머셋이 있습니다. 

저는 메리어트관과 서머셋에서 지냈었는데, 아쉽게 신화호텔 서머셋 은 제가 사진 찍어둘 생각을 못했네요. 

 

신화호텔 은 내부에 워터파크, 음식점, 놀이동산이 있어서 호텔팩 하러 가기엔 좋은 곳이에요. 

가족단위로 함께 방을 머무르고 싶으면 서머셋으로 가시고, 

호텔을 좋아하신다면 메리어트관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작년에 메리어트 LNF를 해서 저렴히 방 2개를 예약을 했어요. 

신화호텔 메리어트관 은 아쉽게도 connecting room은 없다고 하셔서 그냥 옆방으로 2개를 주셨어요. 

나중에 기회되면 LNF하는 법을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화호텔 메리어트관 입구 

방 입구에 들어오면 welcome 메세지가 있어요. 

#메리어트호텔 분위기는 다 비슷한 것 같아요. 

 

신화호텔 메리어트관 화장실 

제주도 신화호텔 메리어트 디럭스트윈룸은 샤워하는 곳과 변기가 유리문으로 되어있어요.

싱가폴 JW메리어트와 구조가 비슷했어요. 

신화호텔 메리어트 디럭스룸의 욕조 

저는 아이와 함께 호텔을 가면 욕조가 필수라고 생각해요. 

워낙 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샤워시키고 제가 샤워할 동안 아이는 욕조에 넣어두면 되니깐

제가 샤워할 시간을 벌기 때문이에요. 

 

디럭스트윈룸

트윈룸이라서 더블 사이즈 침대가 2개가 있었어요. 

성인 3명-4명이라도 조금 불편하지만 충분히 잘수 있는 크기였어요. 

메리어트 호텔 침구는 역시 편했구요. 

그리고 옆에는 다이닝테이블과 베란다도 있어요. 

차한잔하기에도 좋고, 지하에서 피자나 포장음식 구매해서 와서 먹기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3명 정도가 온다면 메리어트 호텔로 가는 것이 맞는 것 같고

3대가 함께 하는 가족여행을 가신다면 신화호텔 서머셋으로 가시면 더 좋을 것같아요. 

방이 3개고 거실을 이용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올해 다시 서머셋을 가려고 했는데, 비행기 타는 것이 코로나때문에 조금 걱정이 되서

예약 했다가 취소를 했어요. 

 

얼른 다시 마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