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파크하얏트 조식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부산 하얏트호텔 조식 시간 및 할인 안내  

운영시간: AM 6시 30분- 10시 30분

금액: 4.5만원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20% (8시 이전 방문 고객에게 20% 할인) 

 

저희는 룸을 조식 불포함으로 예약을 했고 따로 조식 추가 해서 먹었어요. 

8시 이전에 방문해서 20% 할인도 받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부페식에서 원하는 음식 order하면 무제한으로 가져다 주시는 방식으로 바뀌었어요.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메뉴판 

 

조식을 친정집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호텔에서 stay하지 않은 식구를 초대 해도 얼리버드 프로모션 가능하다고 해서 

가족들도 호텔로 와서 조식을 먹었어요. 

결론적으로 맛과 퀄리티 너무 좋았어요. 제가 아난티남해에서 조식 배달해 먹은 것과 비교했을 때 하얏트의 압승입니다. 

 

 

파크하얏트부산 조식 

 

 

제가 아침에 일어날 때 마다 마셔야 하는 커피와 샐러드 요구르트를 시켰는데 모두 다 맛있었어요. 

 

 

야채 오믈렛 VS 일반 오믈렛 

 

오믈렛에서 야채의 색이 느껴지네요. 

오믈렛은 조식의 기본이니까 시켜봤어요. 

케첩은 따로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세요~

 

 

귀리죽 VS 전복죽

 

귀리죽 완승이었어요. 

귀리죽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방문하시게 되면 귀리죽 시켜보세요~

 

시그니쳐메뉴인 연어

 

연어는 너무 맛있어서 3접시 먹었어요. 

파크하얏트 메뉴판 보시면 시그니쳐 메뉴라고 되어 있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계란후라이오믈렛과 또 다른 시그니쳐메뉴 와 브레드 바스킷 
구운생선 시그니쳐메뉴

 

생선보다 아이와 남편은 만두가 맛있었다고 했어요. 

그 두사람은 만두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들이에요~

 

 

와플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조식당 생각이 날 것같아요. 

뷰는 너무 좋았어요 (광안대교 바다 뷰입니다) 

 

 

통유리로 광안대교가 펼쳐져 있어요. 

제가 아침에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못찍었네요.. 

개인적으로 롯데 시그니엘 뷰보다 부산 해운대 바다의 뷰가 더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영수증 첨부 드려요 

 

어른 3명과 아이 1명의 요금입니다.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방문 하시게 되면 조식은 한번 드셔보세요~

부페보다 개인 서빙으로 바껴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 룸 후기

2020/09/21 - [딸램이와 함께 하기/국내여행] - [랜선여행] 부산 하얏트호텔 씨티뷰 솔직 후기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주차요금 정보, 해운대 21세기 치킨)

[랜선여행] 부산 하얏트호텔 씨티뷰 솔직 후기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주차요금 정보, 해운대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난티남해에서 바로 하얏트호텔로 이동한 것이라 비교가 더 많이 될 것같긴 합니다. 파크하얏트호텔은 부산 해운대 마린시��

benemomy.com

▶부산파크하얏트호텔 수영장후기 

2020/09/04 - [딸램이와 함께 하기/국내여행] - [랜선여행]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후기

[랜선여행]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부모님이 파크하얏트 회원권을 가지고 계시면 매해 free로 입장 할 수 있는 티켓을 주는데 제가 부산에 가면.. 아니 정

benemom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