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주 논개시장 꿀빵 소개 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진주 전통시장인 논개시장은 하연옥본점 근처에 있었어요. 

냉면과 육전을 맛있게 먹고 논개시장으로 출발했습니다

 

생각보다 시장이 살아있더라구요

남해 전통시장보다 훨씬 생기가 있었어요.

우리나라 전통시장들 다 활기가 넘쳤으면 좋겠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전통시장 느낌이 나지 않나요? ㅎㅎ

저는 전통시장 구경하는게 참 좋더라구요~

해외여행을 가도 저는 시장구경하는게 재미있어요 :) 

 

진주시장에 꿀빵으로 덕인당이 유명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한개를 사봅니다. 

맛있는줄 알았는데.. 흠.. 솔직히 그냥 그랬어요..

 

 

그리고 시장을 더 지나갑니다. 

꿀빵따라 삼만리에요..

아빠가 원래 가시는 꿀빵집이 있으시다고 해서 열심히 따라갔어요 ㅎㅎ

한참을 따라가는데 참 좋네요 :) 

시장 구경 좋아하시는 분은 랜선 구경하세요~

 

 


송아꿀빵 

진주 꿀빵맛집 010 8242 2281

 

문재인대통령이 먹고 가셔서 꿀빵에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여기 대박 맛있더라구요

아 진주꿀빵 이래서 유명하구나! 싶더라구요 


진주 전통시장인 논개시장 방문 시 주차는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근데 제가 간날만 그런지 몰라도 무상으로 해주시더라구요 :) 

진주에 가시게 되면 꼭 꿀빵 드세요

냉장보관하면 2주까지 먹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