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아난티남해에서 바로 하얏트호텔로 이동한 것이라 비교가 더 많이 될 것같긴 합니다. 

파크하얏트호텔은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근처에 있어요.

 

1. 주차요금 

  • 시간당 3000원

  • 투숙객 무료

  • 3만원 이상 결제 시 4시간 무료 

부산 파크하얏트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에 들어가면 무인정산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2. 호텔 라운지

 

 파크하얏트는 주차장에서 먼저 로비로 가서 QR코드 찍고, 다시 30층 호텔 로비로 들어가야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엘리베이터를 여러번 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파크하얏트 부산 엘리베이터 

 

레스토랑 운영 시간 안내입니다. 

3. 부산 하얏트호텔 조식 시간 및 할인 안내  

밤 늦게 체크인 하는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는 조식 정보였어요. 

운영시간: AM 6시 30분- 10시 30분 

금액: 4.5만원

할인: 얼리버드 프로모션 20% 

(부모님이 부산하얏트호텔 헬스회원권 소지를 하셔서 하얏트회원 할인 혜택 물어보니 15%라고 하시더라구요) 

부산파크하얏트 설명서 및 조식안내 

객실 버튼사용은 거의 호텔마다 비슷합니다 

 

4. 호텔 룸 내부 구경 

 

저희는 입실 당일날 전화로 급하게 예약을 했고, 밤 늦게 체크인을 했어요. 

기본방이고 시티뷰인 1809호를 배정 받았어요. 

30층에서 체크인 하고 다시 18층으로 내려오셔야 합니다. 

우리가 배정받은 1809호 

문을 열고 들어가니 생각보다 넓은 옷장이 보이네요. 

그리고 세면대가 2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아이가 있다보니 호텔을 방문할 때 욕조가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 욕조도 있네요. 

그런데 이번 부산 하얏트호텔은 베네를 떼어두고 방문했답니다. (베네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너무 사랑해요~) 

그 덕분에 저희는 오랜만에 신혼의 기분을 낼 수 있었어요. 

부산파크하얏트호텔 욕조 

다음날 수영장 다녀온 베네가 욕조를 사용하긴 했어요 ㅎㅎ 

파크하얏트호텔 샤워장 

 

티비와 테이블

기본방에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저 테이블에서 치킨도 시켜 먹었어요ㅋ 

 

잠자리가 편해야 호텔이겠죠? 침실입니다 

웰컴 푸드로 사과를 주셨는데 사과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과 킬러인 우리 베네가 다 먹었어요. 

그리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었어요. 

샤워실 반대편의 화장실..

 

변기 바로 앞에서 작은 세면대가 있습니다. 

커피머신과 냉장고도 있었어요

파크하얏트호텔 커피머신 및 유료음식

기본적으로 무료 캡슐도 4개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하나도 이용을 못했네요 

 

5. 부산파크하얏트 시티뷰

제일 기본방의 시티뷰입니다. 

해운대 요트경기장 뷰

뷰 생각보다 괜찮네요~ 기대 이상이었어요.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뷰 사진 찍어봤어요~

역시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저녁에 창문 쪽에서 본 룸의 모습 

기본 방 치곤 생각보다 컸던 것 같아요. 

6. 해운대 21세기 훈제치킨 

 배는 아주 불렀지만 그냥 자기 먼가 너무 아쉬워서 훈제치킨으로 검색해서 배달을 시켰는데, 현금만 받고 영수증도 안주시더라구요..

저희가 1층가서 받아서 올라왔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먼가 기분이 좋지는 않았어요. 

 

치킨과 칭따오 한잔으로 저희의 꿈결같은 경상도 휴가가 마무리 단계에 들어갔네요.. 

다음 번 포스팅에는 파크하얏트 조식과 수영장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 여행도 좋아하고 출장도 있어서 보통은 2달에 한번 꼴로 해외를 나갔었는데, 요즘 몸이 너무 근질근질 하네요. 

그런데 생각보다 국내 여행이 너무 매력이 있네요. 

코로나가 얼른 종식되어 국내 방방 곡곡 마음 껏 다니고 싶어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부산 파크하얏트호텔 수영장 후기 

2020/09/04 - [딸램이와 함께 하기/국내여행] - [랜선여행]부산 파크하얏트 호텔 수영장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