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도네시아 발리 랜선 투어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 중 너무 편하게 쉬었던 우붓 숙소 추천드립니다(Ubud). 

 

가족끼리 에어비앤비를 이용해 본 건 처음이에요.

개인적으로는 작년 1월에 리스본에서 에어비앤비 1박을 이용하고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발리 여행때 이용 해 보았습니다. 

 

호스트분은 Indrayana이세요~(지금은 코로나로 rent하시는 것을 닫으신 것 같아요) 

 

집은 독채였고, 2층집이였습니다 

 

문을 들어서면 이렇게 수영장이 있습니다. (저희는 1박 일정이라 아쉽게도 이용은 하지 못했어요) 

멋졌던 수영장입니다 크기도 크고 놀다 왔음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1층방의 모습 

침대에 누우면 밖의 이쁜 전경이 보입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입니다 

 

아이와 목욕도 하고 욕조가 있으니 편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2층방의 모습 

뷰는 1층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1층과 거의 비슷했어요 
화장실은 1층과 똑같았답니다 

 

조식 

 

방도 나쁘지 않았지만, 조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주인 부부의 음식 솜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필요한 것 있으면 바로 해결도 해주셨구요

택시 불러주시고 흥정까지도 도와주셨답니다. 

 

생과일 음료도 맛있었어요 :) 

총평 

저희 친정엄마는 위생의 문제때문에 에어비앤비보다는 호텔이 더 좋다고 하셨어요

하지만, 저는 한번 쯤 가볼 만 한 곳이라고 생각했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왠만한 호텔 조식보단 여기 조식이 더 맛있었구요..

다만, 우붓은 너무 자연친화적이라 벌레, 도마뱀 나오는 것쯤은 이해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여기는 기본적으로 주인부부께서 모기약은 피워주시더라구요~ 그래도 벌레는 많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