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트럼프가 코로나19가 확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트럼프 코로나확진으로 인해 백악관도 초 비상사태라고 하네요. 

 

 

 

트럼프대통령과 영부인의 트위터

 

 

트럼프대통령의 트위터에 COVID-19에 확진이 되어 자가격리를 하고 있다는 내용으로 남겼습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 코로나 확진 소식 
미국 CNN 캡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4일 오전(현지시간) 코로나바이러스 양성이라고 합니다, 

올해 74세인 트럼프가 Covid-19에 감염되면서 미국 증시 선물은 폭락을 했다고 합니다. 

 

트럼프대통령은 금요일 오전 1시에 트위터에 양성이 되었다는 것을 알리며 검역과 복구를 할 것이라고 남겼다고 합니다. 대통령의 주치의인 션코리 해군 중령은 목요일 저녁에 양성확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확진을 받으면서 문제가 되는 것은 대통령은 경쟁자가 마스크를 자주 쓴다고 조롱할 정도로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과 강은 관행을 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보좌관인 힉스도 열린토론회를 포함해서 최근 여러차례 대통령과 함께 이동했으며 트럼프 대통령이 미네소타에서 선거운동 할때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대통령의 최측근과 함께 비행기에 탑승하는 모습도 목격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보좌관인 힉스도 코로나 양성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힉스의 양성반응 소식은 트럼프 행정부가 코로나 유행기간 동안 과학과 공중보건의 관행을 무시하며 마스크를 적극적으로 피하고 코로나바이러스 태책 위원회 권고를 무시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에 확진되면서 아마도 추가적인 백악관에서의 확진자가 더 있을 것으로 예상을 한다고 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 확진으로 미국이 많이 흉흉할 것같아요
얼른 백신이 개발되었으면 합니다. 

트럼프의 지지율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확진 되면서 미국사회에서도 앞으로 마스크 착용 뿐 아니라 

사회적거리두기의 기본 수칙을 잘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트럼프대통령 부부도 빠른 쾌유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