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어제 블로그 검색이 잘 되게 하기 위해서 네이버와 구글에 검색하는 방법을 넣었는데요.. 

제가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읽어보니 글은 최소 30개는 되야한다, 맛집및 여행 블로그는 

승인이 어렵더라 하는 후기를 많이 봐서...

저는 달랑 글이 3개 일때 신청을 해서 시간이 많이 걸리겠구나 하고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오늘 아침에 일어나보니 딱! 메일이 와있었어요 :) 

 

저 너무 신나서 가슴이 설레었답니다 ㅎㅎ

애드센스승인 받으시려고 하시는분들은 글수에 상관없이 그냥 신청부터 하세요~

근데 이거 머죠? 이렇게 시작하기 눌러서 해봤는데.. 계속 티스토리에 광고가 안올라가네요..;;

헐, 그냥 승인 된다고 쉽게 애드센스 광고가 자동으로 보이는게 아니었어요...

 

광고 설정 방법 아래로 따라와주세요! 

 

1.  티스토리의 관리로 들어갑니다 (플러그인을 눌러주세요) 

 

 

 

오늘 사용할 것은 동그라미를 친 3군데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2. 구글 애드센스에 동그라미 친 곳 중 애드센스 PC, 모바일을 눌러보시면 하기의 이미지가 뜰꺼에요

    하기의 네모박스에  코드를 넣어야 합니다 

3. 이제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은 이메일로 가서 시작하기를 누르세요

 -개요에서 광고단위 기준으로 들어갈 예정입니다 

4. 디스플레이 광고로 탭을 해주세요

5. 먼저 광고 단위 이름을 지정해주시고, 광고크기에서 고정으로 바꿔주셔야 해요 

6. 광고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7. 티스토리에 돌아오셔서 아까 열어두었던 곳에 코드를 넣어주시고 적용을 눌러주세요

8.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제가 위에 동그라미 친 3군데 모두 사이즈 보시고 이렇게 코드 만들어서 붙여넣어주시고 적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9. 컨텐츠내 광고 삽입으로 들어갑니다 

10. 광고 이름 설정해주시고 저장및 코드생성을 해주세요

 

11. 코드 복사를 하고 광고를 삽입할 게시물로 가주세요

 

12. 그리고 적절한 위치에 코드를 삽입해주세요

 

반응형 광고 삽입방법 

13. 구글 애드센스에서 개요에서 사이트 기준으로 들어가셔서 코드 가져오기를 눌러주세요

 

14. 코드를 복사해주세요

15. 티스토리 관리-> 플러그인으로 다시 옵니다 

거기서 구글애드센스 반응형으로 가주세요

 

16. 아까 복사했던 삽입 코드를 입력하고 변경사항 적용을 눌러주세요

 

여기까지가 구글 애드센스 애드고시라고도 하죠? 

통과한 후, 광고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모두들 합격 하셨으면 좋겠어요..

 

글 3개로 시작해서 에드고시 합격한거 축하해주세요 :) 

 

 

댓글